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4 20:58 (수) 기사제보 광고문의
문정동 로데오축제 6∼7일 개최
상태바
문정동 로데오축제 6∼7일 개최
  • 송파타임즈
  • 승인 2007.10.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문정동 로데오진흥조합(이사장 이종덕)이 주최하는 로데오 문화대축제가 열린다.

로데오거리를 뜨겁게 달굴 이번 축제는 제8회 한성백제문화제와 연계, 많은 내외국인의 방문이 예상돼 몇 년간 불황의 그늘에서 머물렀던 로데오상점가에 활기찬 도약의 발판을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첫날인 6일 오후 1시30분에는 고적대 거리퍼레이드와 사물놀이 등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식전행사가 로데오거리 전역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2시부터는 문정골길 입구 특설무대에서 비전 선포식·개막 퍼포먼스 등 공식행사로 오색 무지개 풍선들이 가을 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문정1동사무소 앞 무대에서는 자선바자회가 열리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을 돕는데 쓰여진다. 특히 스포츠댄스 동호회팀 공연, 월드 이벤트 TV특집 공개방송, 각종 이벤트 행사, 행운권 추첨 등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이 펼쳐진다.

둘째 날인 7일에는 삐에로 퍼포먼스, 하히힐 워커 ‘키다리’,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행사가 동시다발적으로 로데오거리 곳곳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로데오상점가는 승용차요일제의 효율적 추진과 상점가의 활성화를 위해 승용차요일제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로데오상가 이용 시 사용가능한 5%의 인센티브(할인권)를 연간 4회 제공한다.

5%할인권은 6일부터 할인업소 스티커를 부착한 로데오 상점에서 이용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