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매니페스토추진본부 ‘소식지’ 발간
상태바
송파매니페스토추진본부 ‘소식지’ 발간
  • 송파타임즈
  • 승인 2007.09.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청장 공약이행 중간평가보고서 특집 게재

 

▲ 송파구매니페스토추진본부가 민선4기 송파구청장 1년차 공약이행정도 평가보고서를 특집으로 실은 소식지 ‘열린송파’ 창간호를 발행했다.
전국 최초로 기초자치단체장의 공약이행 중간평가를 실시한 송파구매니페스토추진본부가 민선4기 송파구청장 1년차 공약이행정도 평가보고서를 특집으로 실은 소식지 ‘열린송파’ 창간호를 발행했다.

창간호에는 지난 7월13일 올림픽파크텔에서 주민들에게 보고된 송파구청장의 1년차 공약이행 평가내용, 즉 공약이행 평가의 틀과 지표를 비롯 분야별 평가, 종합평가, 종합평점 등이 상세히 실려 있다. 

여기에 김영래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상임대표와 정동수 구의회 의장, 권오운 바른선거시민모임전국연합회 사무총장, 홍재성 송파상공회장, 김준배 송파노인회장 등의 평가보고에 대한 의견도 함께 실렸다.

이명희 추진본부 상임대표는 창간호 발간사를 통해 “주민이 중심이 돼 자발적으로 매니페스토추진본부를 구성하고 송파구청장의 공약이행정도를 중간평가한 결과를 주민과 함께 공유하고, 더 나아가 12월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매니페스토운동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돕기 위해 회보를 창간하게 됐다”며 “회보를 통해 송파구 안에 새로운 선거문화, 아름다운 약속의 정치문화가 뿌리내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