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9 16:0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여름방학 ‘레포츠’프로그램 풍성
상태바
여름방학 ‘레포츠’프로그램 풍성
  • 송파타임즈
  • 승인 2007.07.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대상 카누-골프-인라인교실 등
어머니 대상 여성축구-장윤창배구교실

 

송파구가 여름방학동안 건강하게 지낼 수 있는 다양한 레포츠교실을 마련했다. 어린이·청소년 카누교실을 비롯 골프·자전거·인라인하키 교실 등 여름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다양한 레포츠의 세계로 가보자.

▲몸과 마음 튼튼 ‘키즈 레포츠’=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카누교실과 인라인스케이트·외발자전거 강습이 열린다. 

카누교실은 7일부터 10일까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1·2기로 나뉘어 진행된다. 초등학교 4학년 이상 어린이와 청소년 80명 선착순으로 미사리 조정경기장 및 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린다.

오금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는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인라인스케이트·외발자전거 강습을 실시한다. 특강 외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개장시간 동안 정기강습도 진행된다. 인라인스케이트장 이용요금은 어린이 500원, 청소년 1000원, 어른 2000원이며, 정기강습 한 달 수강료는 4만원.

어린이 야구교실은 잠실유수지 체육공원에서 매주 토·일·공휴일에 있다. 잠실리틀야구단이 주관하는 어린이 야구교실은 초등학교 4학년 이상 참여가 가능하다.

▲아줌마의 힘 ‘미시 레포츠’= 방학이라고 자녀한테만 매여 있을 수만은 없다. 이미 확실한 마니아층이 형성된 여성축구교실과 장윤창배구교실이 여름방학동안에도 계속 된다. 

여성축구교실은 천마산 인조잔디구장에서 매주 월·수·금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장윤창배구교실은 가원중학교 체육관 및 체육문화회관에서 계속된다. 수강생 모집도 수시로 받는다.

S라인을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골프·자전거·에어로빅 교실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골프계의 최저 수강료로 기록된 골프교실은 LA골프(잠실본동)에서 매주 월·수·금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2개월에 10만의 저렴한 수강료 더분에 선착순 20명만 가능하다.

송파구자전거연합회가 운영을 맡은 자전거교실은 한강시민공원에서 매주 월·수·금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계속된다. 에어로빅교실은 일요일을 제외한 연중 아침 6시부터 40분간 올림픽공원 평화의문광장, 한강시민공원 광나루지구, 오금·개롱·아시아·천마공원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운영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