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4 13:08 (수) 기사제보 광고문의
중소기업 우수녹색제품 특별기획전 개최
상태바
중소기업 우수녹색제품 특별기획전 개최
  • 송파타임즈
  • 승인 2012.06.2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가 우수 녹색제품을 한 자리에 모은 ‘지구를 살리는 착한 제품전’을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을 통해 7월12일까지 진행한다.

서울시는 녹색중소기업에 대한 판로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이번 특별기획전을 개최했으며, 기획전 참여기업들에게는 온라인 상설판매 및 오프라인 기획전, 녹색제품 가이드북 게재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판로개척을 도울 계획이다.

서울시는 우수 녹색제품 기획전 참가기업 모집 공고 후 선정심사를 통해 최종 140여개 제품을 선정하고,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운영 및 판매교육도 실시하여 입점 완료했다.

온라인 상설판매 촉진을 위해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 하이몰 입점, 서울시 및 자치구, 공사공단, 투자출연기관의 중앙 메인 홈페이지, 배너, 팝업 등에 게재하여 판매를 촉진한다.

품목은 에너지절약 제품, 친환경 생활용품, 오가닉 유아용품, 친환경 바른 먹거리 4가지로 분류되며, 녹색제품 구매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전을 통해 녹색제품을 구매하는 온라인 쇼핑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방법으로는 G마켓 홈페이지 메인중앙의 ‘지구를 살리는 착한 소비’를 클릭하거나, 메인중앙 우측하단 제휴이벤트 ‘녹색소비시대’를 클릭하면 된다. 또한 아래 URL주소를 입력하여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환경정책과(2115-7445) 및 서울시 녹색산업지원센터(866-5273)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